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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

더 나은 지식 융합 콘텐츠를 위한 고객과의 통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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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영상 오류
    [PC/모바일] 동영상이 자꾸 끊기고 재생 속도가 느립니다.

    이용 중인 기기와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동영상 재생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상태가 안정적임에도 동영상 재생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아래와 같이 조치해주시기 바랍니다.



    [PC] 인터넷 창 > 도구 > 인터넷 옵션 > 일반 탭 > 검색 기록 삭제 > 임시 인터넷 파일 및 웹 사이트 파일, 쿠키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삭제’ > 재부팅 후 동영상 재생



    [모바일-안드로이드] 인터넷 브라우져(크롬) > 주소 입력창 맨 오른쪽 ‘메뉴’ 클릭 > 설정 > 개인정보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 인터넷 사용 기록,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캐시된 이미지 또는 파일 ‘삭제’



    [모바일-iOS] 설정 > Safari > 방문 기록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지우기 > ‘지우기’



    위 방법에 따라 조치하였음에도 동일한 문제가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경우 고객센터(☎1577-0264)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영상 오류
    [공통] 플레이어를 설치해야 영상을 시청할 수 있나요?

    왓앰아이의 모든 서비스는 플레이어 설치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보다 편리하고 빠르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사이트를 업데이트하였으니



    회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yeswink


  • 콘텐츠 결제
    [개인회원] 콘텐츠를 구매하고 싶습니다.

    개인회원의 경우, 시리즈 혹은 프리패스 이용권을 구매하여 콘텐츠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영상 상단에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시리즈 구매하기’와 ‘365 프리패스 구매하기’ 중 선택하여 결제 가능합니다.



    ● 시리즈 구매



    - 이용 기간: 구매일로부터 90일(3개월)



    - 결제방법: 신용카드, 계좌이체, 가상 계좌, 휴대폰 결제, 문화상품권



    ● 365 프리패스 구매



    (365 프리패스란? 왓앰아이의 모든 콘텐츠를 365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입니다.)



    - 이용 기간: 구매일로부터 365일(1년)



    - 결제방법: 신용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 휴대폰 결제, 문화상품권



    결제 후 환불 규정에 따라 환불을 요청할 수 있으며 구매 전 ‘유의사항 및 환불 규정’ 내용을 반드시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 고객센터(☎1577-0264)


  • 콘텐츠 시청 / 활용
    [모바일] 모바일 앱으로는 이용할 수 없나요? (*홈 화면 추가 방법)

    왓앰아이 모바일 서비스는 웹사이트를 통해서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바일로 서비스 이용 시 아래와 같이 웹사이트를 홈 화면에 추가하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안드로이드 단말기



    ①모바일 인터넷 창(크롬 등) 우측 상단의 메뉴 아이콘 클릭



    ’홈 화면에 추가‘ 버튼 클릭







    2. iOS 단말기 (모바일)



    ①인터넷 창(크롬 등) 하단 중앙의 공유 아이콘 클릭



    ’홈 화면에 추가‘ 버튼 클릭







    3. iOS 단말기 (패드)



    ①인터넷 창(크롬 등) 상단 우측의 공유 아이콘 클릭



    ’홈 화면에 추가‘ 버튼 클릭






  • 회원서비스
    회원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가 있나요?

    왓앰아이는 회원 여러분들께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 <보이는 경제 Top3> 나를 위한 경제 뉴스, 경제와 트렌드를 한눈에



    2.  <The Reader> 리더를 위한 지식 인사이트, 비디오 서평



    3. <책이어줌> 감성이 묻어나는 들리는 책, 오디오북



    4.  <What's Next?> 함께 만들어가는 콘텐츠, 신규 콘텐츠 제안



    5. <온라인 fn신문> 온라인으로 만나는 종이신문



    다채로운 비즈니스 지식 융합 콘텐츠부터 프리미엄 서비스까지



    왓앰아이와 함께 보다 넓은 세상을 경험하세요.^^


  • 콘텐츠 시청 / 활용
    [PC/모바일] 이전에 시청했던 콘텐츠를 이어보고 싶습니다.

    [PC&모바일]



    「마이페이지 > 플레이리스트」에서 이전에 시청했던 콘텐츠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간별 조회는 최장 1년까지 가능하며 시청한 시리즈와 학습시간도 확인 가능합니다.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여 해당 콘텐츠 페이지로 이동 후 이어서 시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콘텐츠 시청 / 활용
    [PC/모바일] 콘텐츠에 대한 의견을 남기고 싶습니다.

    [PC&모바일]



    텐츠 영상 재생 화면 하단의 '말풍선'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콘텐츠에 대한 별점과 의견yes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을 밑거름 삼아 더욱 성장하는 왓앰아이가 되겠습니다.^^


  • 콘텐츠 시청 / 활용
    [PC/모바일] <콘텐츠 선물하기>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PC&모바일]



    콘텐츠 영상 재생 화면 하단의 ‘선물상자'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해당 콘텐츠를 문자나 이메일로 전송mail하여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선물하기는 1일 1회만 가능하며 선물하신 콘텐츠의 유효기간은 발송일로부터 7일입니다.



    일상에서 만나는 작지만 확실한 행복, 소확행(小確幸)을 나누는 콘텐츠 선물!



    인상 깊었던 콘텐츠를 동료 그리고 친구와 함께하세요.^^


  • 콘텐츠 시청 / 활용
    [PC/모바일] 즐겨 찾는 콘텐츠를 모아보고 싶습니다.

    [PC&모바일]



    콘텐츠 영상 재생 페이지 우측 상단의 'heart'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해당 콘텐츠가 ‘위시리스트’에 보관됩니다.



    보관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 > 위시리스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로그인 / 회원정보
    [모바일] 모바일에서 로그인이 안됩니다.

    스마트폰 기기에서 쿠키나 캐시가 쌓인 경우 간혹 로그인이 안 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이와 같은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아래 순서에 따라 조치해주시기 바랍니다.



    1. 안드로이드 단말기



    ①모바일 인터넷 창에서 ‘메뉴’ 버튼 클릭



    ②「개인정보 > 쿠키/캐시/방문기록」 메뉴에서 각각 ‘삭제’ 버튼 클릭



    ③「쿠키 차단 > ‘허용’」



    ④실행중인 창을 완전히 종료 후 다시 접속



    2. iOS 단말기



    ①「설정-safari」에서  ‘방문기록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지우기’ 클릭



    ②「쿠키 차단 > ‘허용’」



    ③실행중인 창을 완전히 종료 후 다시 접속



    3. 위와 같이 조치했음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고객센터(☎1577-0264)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 회원정보
    [PC/모바일] 회원정보는 어디에서 수정하나요? (*비밀번호 변경 포함)

    1. [PC] ①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마이페이지'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②회원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③페이지 하단의 '수정' 버튼을 반드시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2. [모바일] ①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②「회원서비스>마이페이지>회원정보 수정」페이지에서 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③페이지 하단의 '수정' 버튼을 반드시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3. 회원정보 수정이 불가한 경우 고객센터(☎1577-0264)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 회원정보
    [PC/모바일]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

    1.  [PC&모바일] ①로그인 페이지 하단의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②가입 시 회원정보에 등록한 휴대폰 번호와 이메일을 입력해주세요.



    ③비밀번호 변경을 완료하려면 발송된 메일을 열어 ‘이메일 인증하기'와 '변경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인증메일은 1시간 동안 유효합니다.)



        



    2.  등록한 휴대폰 번호나 이메일이 변경되었거나 찾을 수 없는 경우 고객센터(☎1577-0264)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 회원정보
    [PC/모바일] 로그인은 어떻게 하나요.

    1. [PC] ①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②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2. [모바일] ①화면 우측 상단의 '≡'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로그인 해주세요' 문구를 클릭하시면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③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3. 로그인이 불가한 경우 고객센터(☎1577-0264)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