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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회원] 콘텐츠를 구매하고 싶습니다.
개인회원의 경우, 시리즈 혹은 프리패스 이용권을 구매하여 콘텐츠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영상 상단에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시리즈 구매하기’와 ‘365 프리패스 구매하기’ 중 선택하여 결제 가능합니다.
● 시리즈 구매
- 이용 기간: 구매일로부터 90일(3개월)
- 결제방법: 신용카드, 계좌이체, 가상 계좌, 휴대폰 결제, 문화상품권
● 365 프리패스 구매
(365 프리패스란? 왓앰아이의 모든 콘텐츠를 365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입니다.)
- 이용 기간: 구매일로부터 365일(1년)
- 결제방법: 신용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 휴대폰 결제, 문화상품권
결제 후 환불 규정에 따라 환불을 요청할 수 있으며 구매 전 ‘유의사항 및 환불 규정’ 내용을 반드시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 고객센터(☎1577-02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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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콘텐츠 시청 / 활용
- [모바일] 모바일 앱으로는 이용할 수 없나요? (*홈 화면 추가 방법)
왓앰아이 모바일 서비스는 웹사이트를 통해서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바일로 서비스 이용 시 아래와 같이 웹사이트를 홈 화면에 추가하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안드로이드 단말기
①모바일 인터넷 창(크롬 등) 우측 상단의 메뉴 아이콘 클릭
②’홈 화면에 추가‘ 버튼 클릭
2. iOS 단말기 (모바일)
①인터넷 창(크롬 등) 하단 중앙의 공유 아이콘 클릭
②’홈 화면에 추가‘ 버튼 클릭
3. iOS 단말기 (패드)
①인터넷 창(크롬 등) 상단 우측의 공유 아이콘 클릭
②’홈 화면에 추가‘ 버튼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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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서비스
- 회원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가 있나요?
왓앰아이는 회원 여러분들께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 <주식으로 보는 경제> 어제를 통해 내일을 보는 5분
2. <셀럽 북 리뷰> 셀럽이 전하는 인사이트, 오디오 서평
3. <책 보는 10분> 지식 인사이트 더리더, 비디오 서평
4. <책 듣는 10분> 10분 투자로 책 한 권, 오디오북
5. <What's Next?> 함께 만들어가는 콘텐츠, 신규 콘텐츠 제안
6. <온라인 fn신문> 온라인으로 만나는 종이신문
다채로운 비즈니스 지식 융합 콘텐츠부터 프리미엄 서비스까지
왓앰아이와 함께 보다 넓은 세상을 경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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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콘텐츠 시청 / 활용
- [PC/모바일] 이전에 시청했던 콘텐츠를 이어보고 싶습니다.
[PC&모바일]
「마이페이지 > 플레이리스트」에서 이전에 시청했던 콘텐츠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간별 조회는 최장 1년까지 가능하며 시청한 시리즈와 학습시간도 확인 가능합니다.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여 해당 콘텐츠 페이지로 이동 후 이어서 시청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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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콘텐츠 시청 / 활용
- [PC/모바일] <콘텐츠 선물하기>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PC&모바일]
콘텐츠 영상 재생 화면 하단의 ‘선물상자'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해당 콘텐츠를 문자나 이메일로 전송하여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선물하기는 1일 1회만 가능하며 선물하신 콘텐츠의 유효기간은 발송일로부터 7일입니다.
일상에서 만나는 작지만 확실한 행복, 소확행(小確幸)을 나누는 콘텐츠 선물!
인상 깊었던 콘텐츠를 동료 그리고 친구와 함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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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콘텐츠 시청 / 활용
- [PC/모바일] 즐겨 찾는 콘텐츠를 모아보고 싶습니다.
[PC의 경우]
콘텐츠 영상 재생 페이지 우측 상단의 ''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해당 콘텐츠가 ‘재생목록’에 추가됩니다.
추가된 콘텐츠는 페이지 우측 '' 아이콘을 클릭 하시면 추가된 콘텐츠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의 경우]
콘텐츠 영상 재생 페이지 좌측 하단의 '' 아이콘을 또는 목차의 우측의 ''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해당 콘텐츠가 ‘재생목록’에 추가됩니다.
추가된 콘텐츠는 페이지 상단의 '' 아이콘을 클릭 하시면 추가된 콘텐츠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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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로그인 / 회원정보
- [모바일] 모바일에서 로그인이 안됩니다.
스마트폰 기기에서 쿠키나 캐시가 쌓인 경우 간혹 로그인이 안 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이와 같은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아래 순서에 따라 조치해주시기 바랍니다.
1. 안드로이드 단말기
①모바일 인터넷 창에서 ‘메뉴’ 버튼 클릭
②「개인정보 > 쿠키/캐시/방문기록」 메뉴에서 각각 ‘삭제’ 버튼 클릭
③「쿠키 차단 > ‘허용’」
④실행중인 창을 완전히 종료 후 다시 접속
2. iOS 단말기
①「설정-safari」에서 ‘방문기록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지우기’ 클릭
②「쿠키 차단 > ‘허용’」
③실행중인 창을 완전히 종료 후 다시 접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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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로그인 / 회원정보
- [PC/모바일] 회원정보는 어디에서 수정하나요? (*비밀번호 변경 포함)
1. [PC] ①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마이페이지'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②회원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③페이지 하단의 '수정' 버튼을 반드시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2. [모바일] ①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②「회원서비스>마이페이지>회원정보 수정」페이지에서 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③페이지 하단의 '수정' 버튼을 반드시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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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로그인 / 회원정보
- [PC/모바일]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
1. [PC&모바일] ①로그인 페이지 하단의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②가입 시 회원정보에 등록한 휴대폰 번호와 이메일을 입력해주세요.
③비밀번호 변경을 완료하려면 발송된 메일을 열어 ‘이메일 인증하기'와 '변경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인증메일은 1시간 동안 유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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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로그인 / 회원정보
- [PC/모바일] 로그인은 어떻게 하나요.
1. [PC] ①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②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2. [모바일] ①화면 우측 상단의 '≡'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②'로그인 해주세요' 문구를 클릭하시면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③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