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비즈니스의 선두에 선 스타벅스
- 유형 동영상
-
-
주당 1억 건에 달하는 주문을 받는 스타벅스. 미국에서는 스타벅스를 단순히 커피 기업이 아니라 디지털 금융기업으로 인지하고 있다. 한때 위기를 겪었던 스타벅스지만, 하월드 슐츠의 재등장과 7대 변화 전략을 통해, 스타벅스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시작한다.
콘텐츠 선물하기
닫기선물 받으실 분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알려드립니다!
- 콘텐츠 선물하기는 1일 1회만 가능합니다.
- 입력하신 휴대폰 번호로 선물 콘텐츠가 발송되며, 잘못 입력하신 정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선물한 콘텐츠는 유효기간 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선물한 콘텐츠의 유효기간은 발송일로부터 7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