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뷰티 브랜드, 로레알
- 유형 동영상
-
-
경쟁이 치열한 뷰티 시장에서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기업, 로레알은 이제 디지털 뷰티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러한 타이틀을 가질 수 있었던 것은 로레알의 대표, 장 폴 아공의 전사 차원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전개했기 때문이다.
콘텐츠 선물하기
닫기선물 받으실 분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알려드립니다!
- 콘텐츠 선물하기는 1일 1회만 가능합니다.
- 입력하신 휴대폰 번호로 선물 콘텐츠가 발송되며, 잘못 입력하신 정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선물한 콘텐츠는 유효기간 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선물한 콘텐츠의 유효기간은 발송일로부터 7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