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1. Home
  2. 비즈니스와 경제

비즈니스와 경제

목록 검색 폼
  • [How-to 성과관리] 팀장을 위한 성과관리 코칭

    • 류랑도 성과코칭 대표
    주 52시간 시대, 줄어든 시간 내에 조직이 목표로 하는 성과를 내야하는 팀장들. 팀장은 의사결정자가 아니라, 팀원이 올바른 방향으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매니지먼트를 하는 사람이다. 임원과 팀원 사이에서 늘 고뇌하는 팀장들을 위해, 성과관리에 대한 개념적 이해부터 how-to, 성과를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본다.
    50,000
    • 259
    • 5.0
    • 0

    5/10편의 콘텐츠

  • 그림책으로 보는 리더십

    • 유선영 강점경영연구소 소장
    그림책을 통해 리더십 인사이트를 컨설팅한다.
    30,000
    • 675
    • 4.8
    • 0

    5/5편의 콘텐츠

  • 미·중 무역전쟁의 실체와 한국의 현주소(The truth behind the US-China Trade War and Korea’s current situation)

    • 디니 맥마흔
    미국과 중국의 무역전쟁으로 글로벌 시장이 큰 혼동을 겪고 있고, 이 같은 시장의 거대한 변화 속에서 국내 기업들은 생존을 위한 전략을 모색하고 있다. 그렇다면 미·중 무역전쟁의 실체는 무엇이고, 한국은 어떠한 상황에 처한 것인지 그리고 어떻게 하면 좋을지 중국경제전문가 디니 맥마흔에게 들어보자.
    0
    • 405
    • 4.7
    • 5

    4/4편의 콘텐츠

  • [How-to 성과관리] 주간 성과관리 방법

    • 류랑도 성과코칭 대표
    당신의 상사는 당신이 이번 주에 하는 일이 뭔지가 궁금하지 않다. 이번 주에 당신이 낼 수 있는 성과가 궁금하고, 그 성과가 팀의 성과에 기여할 수 있는지가 궁금할 뿐이다. 이번 주에 한 일, 다음 주에 할 일을 나열하는 주간업무계획서를 버리고, 이번 주의 과제와 결과물, 결과물을 얻기 위한 전략, 실행에 대한 리뷰를 담은 성과기획서로 당신의 한 주를 채워라.
    30,000
    • 552
    • 4.5
    • 3

    5/5편의 콘텐츠

  • 잘나가는 동료의 비밀병기!! 직장인 스피치

    • 조찬우
    직장에서 성공하기 위한 필수 조건, 스피치! 업무에서 좋은 성과를 내고 인간관계를 잘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것이 커뮤니케이션 능력이며, 이는 스피치이다. 조찬우 스피치 교육연구소 대표에게 어떻게 스피치를 잘할 수 있는지, 어떻게 하면 관계를 잘 만들고, 자기다움을 찾을 수 있는지 알아보자.
    50,000
    • 302
    • 5.0
    • 0

    5/10편의 콘텐츠

  • 경제를 바라보는 창, 경제지표

    • 박정호 KDI 전문연구원
    경제지표를 보면 경제가 보인다! 경제 까막눈에서 벗어나자. 경제를 읽는데 가장 중요한 10가지 경제지표를 선정하였다. 경제지표를 보는 법을 익혀 시장을 넓고 깊게 보는 통찰력을 길러본다.
    50,000
    • 962
    • 5.0
    • 1

    10/10편의 콘텐츠

  • 온라이프 사회가 온다

    • 바이난트 용건
    새로운 경제 패러다임.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하나가 되는 지점, 즉 온라이프 리테일이 등장했다. 아마존, 알리바바 등 거대 리테일 기업의 부상. 그리고 그들과 경쟁중인 소규모 리테일 기업들. 우리는 이들이 벌이는 경쟁에 뒤처질 것인가? 함께 갈 것인가? 오늘날 e-커머스에서 가장 권위 있는 리더인 바이난트 용건이 글로벌 리테일 산업에 종사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전하는 중요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35,000
    • 939
    • 4.9
    • 1

    7/7편의 콘텐츠

  • [맹사부 불황타파 마케팅] 밀레니얼 세대에 주목하라!

    • 맹명관 중소기업혁신전략연구원 전임교수
    밀레니얼 세대가 오고 있다! 새 시대의 소비를 이끌어갈 '밀레니얼 세대'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 새로운 기회를 만드는 방법을 알아본다.
    50,000
    • 692
    • 4.8
    • 0

    6/6편의 콘텐츠

  • [맹사부 불황타파 마케팅] 4차 산업혁명, 파괴적 기회를 만들어라!

    • 맹명관 중소기업혁신전략연구원 전임교수
    모두가 '불황'이라고 말하는 지금.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무엇이 필요할까? 4차 산업혁명 시대, 변화하는 소비자를 파악해 새로운 기회를 만드는 방법을 알아본다.
    50,000
    • 1572
    • 4.8
    • 1

    10/10편의 콘텐츠